본문 바로가기
TMI 생활정보

한예슬 남자친구는 접대부 출신 인정?

by 오토러버 쿡CAFE 2021. 6. 3.
반응형



한예슬 남자친구는 접대부?

안녕하세요 TMI 입니다
오늘의 TMI는 배우 한예슬 소식입니다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의 화류계 접대부 출신이라는 의혹과 자신이 버닝썬 여배우의 주인공이라는 의혹에 대해 해명했는데요


한예슬 남자친구 논란

한예슬 인스타그램 글 전문


예슬이에요. 여러 얘기들로 걱정 많으셨을텐데 오늘 촬영중이라 늦게 얘기 전해드려 죄송합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 하시는 부분들, 혹은 궁금하신 분들께,, 제 입으로 직접 여러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숨기지 않고 직접 제입으로 말씀드리고 축하받고 싶어서.. 제가 올린 인스타 사진이.. 제 의도와는 다르게 얘기가 되고 있어서 저도 속상하지만.. 그래도 저로 인해 시작된 얘기니 예슬이답게 얘기드릴께요.

먼저 지금 제가 행복하게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에 관한 소문들부터 얘기 드릴께요.

이 친구의 예전 직업은 연극배우였고 가라오케에서 일을 했던적이 있던 친구에요. 많은 분들이 호스트바와 가라오케가 같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전 다 오픈된 곳이 가라오케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유난히 흥도 많고 일찍부터 큰사랑을 받아서 마음 가는대로 할수 있는 기회가 어렸을때 부터 많지 않다보니.. 오히려 시간이 흐를수록 좋아하는 곳을 가고, 좋아하는걸 하는게 더 숨기고 싶지 않았던 마음이 컸던거 같아요.. 이런 마음의 제가 몇년전 지인분들과 간곳에서 처음 지금의 남자 친구를 알게되었고..제가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된건 작년 9월이에요. 9월 그시기는 이친구가 그 직업을 그만두고 난 후..이구요.

직업에 귀천이 없듯이.. 전 제감정에 솔직하게..빠르게 지나가는 시간의 흐름속에 여자로서의 한예슬도 소중하고 싶어서 남자친구의 배경보단 제감정이 느끼는대로 지내고 있었어요. 여기까지가 지금의 제 남자친구의 직업, 만난과정이에요.

그 뒤 기사에 거론된 피해자분이 계시다는 기사는 제가 남자친구와 긴 대화로 사실이 아니다는걸 듣게 되었고, 제가 직접 보지못한 소문들 보단 저에게 본인의 어려운 얘기를 진솔하게 해주는 제 친구말을 믿고 싶습니다.

그리고 람보르기니를 남자친구에게 선물했다는 얘기에 저의 새차를 남자친구에게 줘야하나 고민했어요;;; 그 차는 제가 저에게 선물한 차에요 어디서든 제가 타고 다니는 걸 보실수 있을꺼에요♡

남자친구에게는 지금 이동할 차가 없어서, 제가 더 경제적 능력이 되는 지금 제상황에서 저의 다른 차를 편히 타고 다닐수 있게 같이 키를 공유하고 있구요.

그리고 입에 담지 못할 큰사건의 주인공이 저라고 얘기하신부분들은 정말 경찰, 검찰에서 밝혀주시길 제가 더 원하고 있습니다.

제가 저의 사생활에 대한 모든걸 다 공개할순 없겠지만.. 위 내용에 관한 부분은 진실이라는걸 모든걸 걸고 말씀드리니 다들 너무 걱정 말아주세요♡

또 지금 만나는 남자친구와 언제까지 행복할지 미래는 장담할수 없지만, 현재에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그리고 진짜 마지막으로, 억울하고 화나서 소송으로 해결할 생각뿐이었던 제게..주변분들의 지도로 그 비용을 오히려 더 좋은 선한 기회로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세탁이라고 욕하셔도, 그 손가락들이 무서워서 피하면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덕분으로 도울수 있는 감사한 저의 상황을 놓쳐버리는게 되는거라고.. 좋은말씀 주시는 지인분들 말만 새기고, 걱정해 주시고 지도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저한테 부족한 부분은 채워나가고, 제가 잘할수 있는 부분은 더 열심히 해나가겠습니다.

내일부턴 밝은 예슬이로 행복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릴께요!

P.S. 이 이후부터 절 걱정해주시는 분들과 저와 함께 해주시는 분들의 명예를 위해!! 허위 사실 유포및 악성 댓글은 고소 및 차단 합니다! 믿어주시고 지켜봐주세요♡


한예슬 남자친구 가라오케 출신


한예슬 인스타그램


요약해보면 한예슬이 교제 중인 남자친구가 가라오케 출신임을 밝혔습니다.
입장문을 접한 누리꾼들은
"솔직하고 당당하다"와 "실망이다"로
첨예하게 엇갈리고 있습니다.
평소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사랑받은 한예슬이지만,
이번 논란은 '불법 유흥업소 출입' 여부가 포함되어 파장이 한동안 이어질 전망입니다.

그는 "남자친구의 예전 직업은 연극배우였고 가라오케에서 일을 했던 적이 있던 친구다.
많은 분들이 호스트바와 가라오케가 같다고 생각하겠지만 난 다 오픈된 곳이 가라오케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이어
"몇 년 전 지인분들과 간 곳에서
처음 지금의 남자친구를 알게 됐다.
사랑의 감정을 느낀 건 지난해 9월이다.
9월 그 시기는 이 친구가
그 직업을 그만두고 난 후"라고 설명했는데요.

한예슬 입장문에 대한 반응

이를 접한 대중의 반응은 극과 극으로 갈렸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밝혀서 좋다"
"서로 좋아하는데 무슨 문제인가"
"결국 일반인인데 뭐라 말 얹을게 있나" "한예슬답다" 등 응원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반면 일각에서는
"소설이라더니 결국 화류계 출신이 맞는 거 아닌가"
"작년 9월이면 코로나 시국인데 유흥업소라니 실망이다"
"불법 유흥업소라면 더 비난받을 만 하다"
"직업에 귀천 없다는 말이 여기도 해당되나" 등 날카로운 반응을 드러냈습니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 5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자친구를 직접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당당한 공개 연애로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았지만 행복은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김용호는
한예슬 남자친구가 화류계 출신이며,
그로 인해 금전적 피해를 받은 여성도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한예슬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개인 사생활인 만큼
억측과 추측을 자제해달라"고 밝혔습니다.
한예슬 또한
"소설이다. 이미지 타격 입으면 손해배상 해주나"라며 대응했습니다.

하지만 반박 입장 후 얼마 되지 않아 한예슬은 남자친구가 가라오케 출신임을 직접 인정하면서 "남자친구가 누구에게 피해를 준 적은 없다"고 강조했고 의혹을 제기한 김용호를 고소하지 않고 그 비용으로 기부를 하겠다고 해 논란의 여지를 남겼습니다.

개인의 사랑은 자유지만
논란의 소지가 다분해서 한동안 시끄럽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반응형